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통발라드신인가수 원케이(One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16:58

    다다다다다다 다


    >


    정통 발라드 신인 가수!쵸쯔쵸쯔우오루 첫 3개의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정식 데뷔할 원화 케이!  원 케이는 500회 이상의 퍼포먼스 보컬 그룹의 메인 보컬을 통해서 길러진 실력파 정통 발라드 가수로서 키델은 모으고 있습니다!


    >


    이번에 11월 131원화 케이(One K)쇼케이스 MC를 야구 선수, 류현진의 약혼자"베지효은"아봉잉 운서가 진행합니다의 상하, 심한 관심이 집중이 된다는 사실!


    >


    요새 계절에 듣자 마침 좋은 소리의 정통 발라드 신인 가수 원 케이!음악 비디오가 11/10공개 예정입니다.


    >


    살며시 이 말을 거스르는 출하 면 서로 다 남녀 간 사랑을 맨 봉인 다과 이별을 그린 음악"사람이 사랑을 만들1"


    >


    원케이는 귀요미송, 김종민의 "살리고 달려", "귀저기송"의 프로듀서, 댄디의 첫 발라드 프로듀싱한 작품으로 완성도가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정통파 신인가수 원케이는 비욘세, 리한자의 프로듀서 멜빈 브라운, 레이앤레이니의 sound반 작업 제의를 받은 실력파로 록그룹 스틸하트 (대표곡:She's Gone) 내한공연의 메인 게스트로 출연할 정도로 가창력 있는 감성보컬이라고 합니다!


    >


    뮤직 비디오 주인공 유은하는 대학 이름 1의 표지 모델로 유명한 신인 배우로서 1뮤직 비디오 작품입니다


    >


    첫 0년이란 준비 기간으로 준비된 실력파 가수 정통 발라드 신인 가수 원 케이!이름:원 케이(One K)/셍쵸쯔:첫 987.02.08키:첫 83cm/체중:75kg혈액형:형/취미:작사, 작곡 특기:작사 작곡


    비욘세 리한업 안하고 프로듀서 멜빈 브라운, 레이 앤 레이니의 앨범 작업 제안으로 활동 한신가수 기억해주세요 올가을 감성원케이에게 맡겨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