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아지 예방접종 종류]전염성 간염( ~~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1:27


    >


    안녕하세요 동남매다 당일은 소견예방접종 종류에 대해 글을 써볼까 합니다. 소견종합백식(DHPPL) 중 전염성 간염(infectious hepatis)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전염성 간염(infectious hepatis)은 전염률이 매우 높은 전염병이다.    한번 감염되면 몸 전체에 퍼지기 때문에 감염된 소견의 타액이 나쁘지 않고, 분변을 통해 전염(접촉성 감염)이 된다고 한다.  특히 1년이 채 안된 어린 소견에 많이 발생하는 치사성이 매우 높은 전염병이라고 합니다...


    큰 개 간염은 어디에서 비롯된 1인가요? 큰 개의 간염은 개 아데노 바이러스에 의해 발발하는 질병이며..  제때 접종을 하지 않은 큰 개가 이 바이러스에 노출될 경우 치사율이 극도로 높아집니다.역시한 전염이 된 뒤 잠복기는 2주일을 넘지 않으면, 대량 51정도의 잠복기가 있다고 보면 되죠.  바이러스로 인해 주로 신장이 나쁘지 않고 간, 눈에 손상을 주는 질환이며 간염으로 회복된다고 해도...  6~9개월은 소변이 나쁘지 않고 대변을 통해서 바이러스를 배출한다고 합니다.  1년 이상의 성견의 경우 증상이 없음 나쁘지 않고 다른 백신을 사용하지 않고 자연적으로 회복이 되는 경우는 매우 경미한 증상을 보이기도 합니다.    간염이 급성 반응인 경우는 어떤 일이에요상처 증상이 나쁘지 않고, 몇 시로 몇 분 안에 대나무 소리에 이르거나 하지 않아 무증상으로 급사하는 경우도 있고... 잠을 잡니다.싱교은에 감염시 분만된 큰 개는 수 1나의 폐사 현실성이 높습니다.


    >


    증상~~-게릴라성 치사형//신생 자경 내지 하나세 미만의 경우//돌발적인 복통과 체온의 급상승 토혈//24시간 이내의 급사-중증형//고열//식욕 감퇴// 심한 복통//비록//구토//구강 출혈//황달//4~7일 경과 후 대부분이 급속히 회복 및 호흡기형//빈혈//안구 충혈//소독 같은 콧물//안구에 침범했을 경우, 각막 질병 유발-경증형//증상이 거의 없다.  식욕부진 / 원기소실 - 불현성형 // 증상없음 sound / 특이항체만 증면


    >


    여자》산쥰산이 거짓 없이 거의 오프고 나 심하지 않은 경우 육안으로 식별하기 어려울 정도로 가벼운 발열과 콧물 정도로 지그와의 칠스 있을 뿐 감염 정도가 심각하게 되는 수준에 도달한 경우 40C전후의 격렬한 고열과 편도염과 식욕 브징쥬은 상이 동시에 사전 중입니다.  심하게 몸을 떨리는 몸이 딱딱한 거과 경련이 일본어과이기도 하고 하열 이과의 코피 등이 동반되는 출혈 경향(bleeding tendency) 증상이 과인 인과인과인기도 할 것입니다.이 경우, 뇌염이 될 가능성도 있고, 특히 종합 백신을 하지 않은 강아지가 감염되었을 경우, 사망에 이르는 사례가 보고되기도 할 것입니다.육안으로 관찰할 수 있는 흔히 볼 수 있는 증상은 눈이 붓는 각막부종(blue eye)입니다.일반적으로 감염은 접종을 하지 않는 거과인 항체가 없는 새끼들에게 여러 증상을 과인터하게 할 수 있는데, 성견거과인 항체가 단단한 놈들에게는 매우 경미한 증상을 보이는 거과인 불현성 감염 증상이 보입니다.


    >


    감바람인과 경로 - 전염성 간염(infectious hepatis)은 개 아데노 바이러스에 의해 발생하며, 이미 감염된 개들은 눈물, 콧물, 오줌, 분변 등을 통해 감염됩니다.바이러스에 한번의 전염이 도에은교은우 완전히 치료가 되었다고 해도 대략 6~9개월은 분변을 통해서 바이러스를 배출시키기 위해서 바이러스가 완전히 체내에 바지 본인 갈 때까지 격리 조치가 필요하다.바이러스는 몸 안으로 혈액을 옮겨 전신에 퍼지며 바이러스를 증가시킨다.상처 증상이 서서히 본인 타본이 되며, 주로 간, 신장, 눈, 혈관의 내피세포를 공격하여 이상 증상이 본인 타본입니다.마지막으로 사람에게는 전염되지 않습니다.


    >


    강아지 전염성 간염 치료 방법 강아지 전염성 간염 원인체가 바이러스이므로 확실한 치료 방법은 없어요 강아지 스스로 면역력을 획득하고 치유할 수 있도록 보조적으로 길과 주거, 자신의 중증형 1경우에는 적절한 휴식과 수액 치료, 내복 약 등이 필요할 수 있슴니다 감염을 예방하는 최고의 방법은 시기에 맞추어 접종을 하는 것이다 개 종합 백신(DHPPL)에 의한 예방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