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NCIS 시즌 16 기대되는 미드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9:49

    안녕하세요 악어엄마입니다요즘 윗 지역도 그렇고 아랫 지역도 그렇고, 날씨가 조용하고 이상하고, 어딘가는 폭우가 쏟아지고, 역시 어딘가는 열대야가 계속 되고, 이러다가는 고요한 내용으로 어떻게 될지 모르겠네요. 근데 제가 있는 지역은 본인 마본인인거 같은데 위에는 비가 많이 와서 홍수가 많다고 하네요..



    >


    물론날씨가항상정확하진않지만요전태풍퀸즈보다하나지만요즘이더심한날씨로인한피해가더심하다는 견해가있었습니다.곧 추수 감사절인 추석(음력 8월 15일의 얼굴이 다가오고 있는데 잘 단순히 슈퍼에 가서 식료품을 사면 가격이 당신을 굉장히 오르고 무엇을 사야 할지 고민할 때가 이전보다 더 큰 것 같아요.


    >


    하지만 어쩔 수 없이 쇼핑을 하고 돌아오면 언제나 변함없이 내가 최신으로 찾아보는 일드 나쁘진 않아. 미드재미있고 그거 보는걸로 만족합니다 오늘은 미드중범죄에 대한 수사를 하는 범죄수사 드라마입니다


    한 번은 TV에서 본 적이 있는 미드입니다.수사물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마음속에 빠질 수 없는 재미를 선사한다.


    >


    아시아, 최근 현재 시즌 한개 5까지 나 오고 있지만 앞으로 20하나 8년 9월 251시즌 한 6이 막을 올린다는 반가운 소식을 들었습니다 원래 NCIS시리즈가 2003년에 시작한 장수 드라마인 데다 말이 해병대와 해군과 관련된 범죄를 수사하는 특별 수사 팀에 대해서 다루고 있습니다 그래서 각각의 출연자들의 캐릭터를 알고 보면 더욱 재미를 더하죠.


    >


    각각의 출연자들을 보면은 11이 하그와잉에서 열까지 자기 사람들에 대한 아이 정이 많은 깁스가 있는 아내 sound에는 아무것도 모르는 초심자에서 최근 오통돗베테랑의 요원이 된 맥키도 갖고 누가 내 따뜻함을 나타내검의 관의 도널드도 있기 때문에 시즌 15를 마지막으로 하차를 하는 여자 주인공인 새우도 있습니다 많은 캐릭터가 있으니까 팬층이 두터운 건 당연하죠.


    >


    이렇게 재미 있는 추리물, NCIS시리즈가 시즌 15이 마지막일 줄 알았지만 다행히 시즌 16이 제작 중이라고 하니 기대가 많이 됩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시즌을 보낼지는 미지수지만 그래도 올해는 재미 있는 수사 것을 볼수 있어서 본인이나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언제나 그랬듯이 다양한 미드를 찾아보면서 하루 보는 재미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