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강날은 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의 주역 송가인 소속사 측이 팬클럽 창단을 둘러싼 논쟁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8. 15:42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로트'(이하 '#미스트로트')의 #주역 #송가인 #소속사 #측이 #팬클럽 #창설을 둘러싼 #논쟁에 #입장을 밝혔다.


    >


    포켓도루스타지오 측은 31오후 송가의 팬 카페'AGAIN'측에 장문의 글을 남기고 소통 부재에서 생긴 논란에 대해서 사과하면서도 팬 클럽은 필요하다는 우이미울 밝혔다.포켓돌 스튜디오 측은 이미 팬들과의 충분한 커뮤니케이션 없이 팬클럽 설립을 서둘렀던 것에 대해서는 실수를 인정하며 사과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팬카페 회원분들과, 그리고 팬분들이 송가인과 가깝게 소통할 수 있는 상황을 빨리 만들고 싶다는 생각에 서두르게 됐다고 사과했습니다.또 소속사 측은 "팬카페를 배제하고 새로운 팬클럽을 만들겠다는 생각은 전혀 없었다"며 "팬카페 회원분들이 송가인과 친밀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팬클럽을 만들려고 한다"고 팬클럽을 만들려고 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포켓돌 스튜디오 측은 또 한 팬클럽 AGAIN 명칭을 사용하려 한 것에 대해서는 당연히 카페 회원분들이 함께일 거라고 생각했기 때문에 AGAIN으로 창설을 결정했다며 팬카페 회원들과 함께 대화하고 맞춰갈 것을 강조했습니다.​ 특히 의무나 부상한 비용 의문에 대해서는 " 타고 아이돌 가수들은 가입비 만 5000원의 팬 미팅, 비용은 5만 5000원을 받는다","이에 대해서 우리는 5만원에 가입비는 물론 상품, 회원 카드, 예매의 혜택 창립식 입장료가 포함된 금액"이라고 해명했습니다.그리고 소속사 측은 "현재 팬들의 규모가 늘어남에 따라 질서 있는 팬 문화를 만들기 위해 공식 팬클럽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팬클럽의 필요성을 재차 강조했습니다. ​ 한편 엔카 가수 송가 인과 홍자 측은 이 한개 1 온 281, 세종대 대양 홀에서 송가 인과 홍자의 팬클럽 창단식이 열리면 밝히고 공식 팬클럽 출범 소식을 전했다. 하지만 팬들은 팬클럽 모집 시기와 비결 등과 관련해 공감대가 형성되지 않았다고 주장하고 있다. 특히 아이돌 가수의 팬클럽 가입비가 2만 원에 형성됐는데, 모토자와 손카인 팬클럽 가입비가 5만 원으로 책정된 데 대해 팬들은 수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팬클럽 설립을 서두르는 것 아니냐고 비판하고 있어 이에 팬클럽 출범은 보류됐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