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등장인물 소개 / 드라마와 게임캐릭터 싱크로율 비교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0:12

    미디어믹스의 시대다.게임, 영화, 어린이 애니메이션, 드라마 사이를 오가며 더욱 활성화된 미디어 콘텐츠.최근 소설 속 스토리에 기반을 둔 유행 액션 RPG게임 위처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이스토리로 제작돼 방영되었습니다.넷플릭스 오리지널 '위처'는 데어데블로 유명한 로렌 슈미트 히슬리치가 총괄했고 원작 소설가 앙드레 エ코프스키가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를 맡았습니다.이번에 위치시즌 하나가 끝나고 하룻밤만에 완주한 나로서는 그냥 재밌게 본 드라마지만 드라마와 게임 속 등장인물의 차이에 따라 많은 논쟁이 있다고 해서 찾아보게 됐다.그럼 드라마와 게임 속 등장인물의 싱크로율은 어느 정도인지 등장인물의 간단한 소개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


    이름: 헨리카 빌시요 대표작: 슈퍼맨, 저스티스 리그 등 (주연)김연아 역: 휘처, 게롤트 역: 리비아의 게롤트, 브라비켄의 도사자 직업: 위처 (괴물을 잡작 삼아 개조된 강화인간)


    >


    게이다의 캐릭터를 보고 헨리카빌을 봤을 때는 좀 더 중년 남자가 어울린다고 생각했는데 게롤트 역의 헨리카빌은 게롤트 그 자체였다고 말합니다.결과적으로 120퍼.세인트캐스팅 같네요.


    >


    이름: 프레이아 엘란ヒ 대표작 : 위처 (대표작으로 데뷔작 신인배우) ▶ 역 : 시리 역 (게롤트의 수양딸) ▶ 별칭 : 신트라의 사자 ▶ 직업 : 공주(?) 고대 엘프의 핏줄 타고난 마법사(?) ※위처 세계관에서 매우 중요한 인물인 것은 확실하지만, 시즌 초까지는 아직 베일에 싸인 인물


    >


    위처가 데뷔작이자 대표작이 될 법한 시리 역의 프레이어 앨런이다.게임 속 시리와는 싱크로율은 좀 떨어지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신비로운 이미지로 드라마에서는 잘 어울렸다는 견해를 밝히며 데뷔작이지만 연기도 자신이 없었다는 견해를 보여줍니다.그러나 그와 별도로 게임 속 캐릭터와 싱크로율은 60%정도?


    >


    이름:이에ー냐, 카로 호랑이 뷴 대표작:원더 리스트, ABC살인 문재 등@역:이에니화ー 역(게롤토의 애인)B.K.K. 별칭:벤 거 버그의 이에니화ー.K.K.직업 : 마법사


    >


    아무래도 저희에게는 좀 낯선 배우이긴 한데요.연기는 본인답지 않지만 원작인 예니퍼의 기이지와는 어울리지 않는다고 생각할 겁니다.개인적으로 게입니다. 속 캐릭터와 싱크로율은 50Percent정도?


    >


    원작에서는 마법으로 성형하지 않은 유하나한의 마법사이자 미인이고 나쁘지 않은데다 예니퍼보다 훨씬 어린 트리스입니다.드라마에서는 반대로 더 나쁘지 않고 미인은 어딜가나 좋죠.게다가 비중 없는 역할이라 나쁘지 않은 것 같아 아쉬웠어요.이번 드라마에서 나쁘지 않은데 가장 아까운 등장인물이었어요.사심을 담아 싱크로율은 30%정도였다고 소견합니다.


    >


    게임 중의 캐릭터와 싱크로율은 떨어지지만 연기는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


    >


    트리스와 함께 가장 논란이 됐던 역할이 아닌가 싶습니다.역할이 흑인으로 바뀐 것이 가장 컸다고 하는데, 지위지 자체가 어울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개인적으로 가장 어울리지 않는 역할이었던 것 같아.싱크로율을 논하는 것도 미묘


    >


    ↓위처의 드라마를 보기 전에... 커뮤니티를 보면 '위차' 에피소드를 보고 하차한다. 안녕~이라는 댓글이 많았어요.드라마 초반에 무슨 이야기인가 같지만 3명의 주인공이 자신 오는데 아무래도 소설을 원작으로 삼았다 그래서 세계관 자체가 방대해서 등장 인물끼리의 관계도 복잡하고, 그렇지도 않았던 것 같아요.​ 그것에 결심한 것이겠지만 3명의 주인공들의 스토리를 각기 다른 시간대에서 일어난 뭉지에울 교차 편집하고 보이고 있기 때문으로 보면 과거와 현재의 말이 헷갈려서 짙은 연기 속을 걷고 있는 감정을 받게 됩니다.이것만 기억해 두면, 보다 편하고 재미있게 볼 수 있다고 소견한다.일각각 다른 3명의 주인공들의 이야기를 소개하고 있다.2. 그 주인공의 이야기 시간대가 다르다.-게롤투가 본인 오는 말은 과거, 시리가 본인 오는 말은 현재이고 그 말이 다음 번을 거듭하면서 현재에 맞은 것.이 두 가지만이라도 기억한다면 보다 재미있게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처음에 드라마 보는데 도움이 되라고 링크를 까먹어요.한 번 보고 정주행하면 더 재미있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이번에 정주를 하면서 가장 멋진 조연으로 꼽혔던 제 마음의 주인공 렘프리 역의 엠마 애기플턴입니다.위처 시리즈 자체를 몰랐던 나로서는 주인공이 당신들 일찍 죽지 않았나 싶을 정도로... (꽃까지 캐리어해서 당신들 일찍 하차하셨다...) ↓이 다음엔 렌프리 포스팅 가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