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지혈증 원인 !!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9:21

    >


    과거와 현재를 비교해 보면 상당히 자신의 여러 부분에서 변이가 있었던 것을 알 수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변이가 있었던 부분은 바로 식연습과 사는 연습이 아닐까 싶습니다.식연습과 생할연습의 변이는, 보다 많은 음식을 맛보고, 보다 편리한 생할을 가능하게 했지만, 건강한 식단을 프렌드로, 기분이 나빠지는 처음이 많아, 스포츠 부족으로 몸이 약해지기 쉬웠습니다.


    식연습이나 생활연습의 변이는 고지혈증이라는 이름으로 건강에 위험 신호를 높이고 있으며, 그 원인이나 예방에 대해 알아 두는 것이 나쁘지 않아요.


    >


    그래서 오늘은 고지혈증의 원인이 무엇인지, 예방할 수 있는 것은 어떤 것인지 저와 함께 알아 보려고 합니다! 가장 빠르고 고지혈증이 되는 이유를 알아 두는 것이 좋다고 생각해요. 이유는크게하본인은유전적인이유,다른하본인은후천적인이유라고하는데,


    >


    두가지 이유 중 어떤 것이라도 통증을 증가 시키고 나쁘지 않아서 생성하지 못하도록 해야 할 행동은 같으므로 어떤 부분을 조심하면 좋은가, 그 부분에 대해서 알아 갈 교루네고 볼일 제1중요한 것 같아요.고지혈증의 원인은 우리 체내의 혈액에 필요 이상의 지방이 생기므로 발생합니다만.필요이상의 지방이 생기게되는 것은, 기름진 sound식 중심의 식관행, 빈번한 sound주와 흡연, 스트레스가 가장 크다고 합니다.


    >


    따라서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지방을 높이는 음식의 식사를 줄이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출 수 있는 음식 위주로 먹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실제로 제 주변에서도 고지혈증 예방을 위해 노력하는 지인을 보면 식단관리를 가장 먼저 시작하는 사람이 많습니다.그 외의 부분에서의 노력도 필요하지만, 무엇보다도 음식을 먹는 방법에 대한 관리가 제일 먼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


    >


    그 이후에는 체중 관리가 필요한데요.자신의 적절한 체중을 유지할 경우, 원인 콜레스테롤을 낮출 수 있다고 합니다.체중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운동을 할 뿐만 아니라 식품을 먹는 데도 조절이 필요한데요. 체중을 줄이기 위해 단기간에 식품량을 줄이고 먹는 스타를 하나 바꾸는 것보다 천천히 바꿔 자신감을 가져가는 것이 더 오래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라고 합니다.


    >


    고지혈증의 원인과 예방을 위해서도 운동은 매우 중요하지만, 체중을 유지하고 식단을 관리하는 것처럼 순식간에 변할 것을 기대하고 무리하는 것은 좋지 않아요.자신의 현재 상태에 맞게 운동량과 강도를 조금씩 거의 매일 나쁘지 않게 가는 것이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비결이라는 점. 잊지말아요!


    >


    안좋은식품과좋은식품은무엇이있는지알아보는것도좋을것같습니다. 좋지 않은 식품으로는 노른자, 삼겹살, 도넛 등이 있습니다. 주로 포화지방이 나쁘고 트랜스지방이 많은 식품이 좋지 않은 영향을 주고 탄수화물을 과식하는 경우에도 좋지 않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이런식품위주로식사를하시는분들은먹는양을줄이고,더건강식품위주로식사를하는것이예방에도움이되겠죠?


    >


    >


    좋은 영향을 주는 음식으로는 양파가 나쁘지 않은 표고, 마늘, 고구마, 가지, 오이 등이 있습니다. 고지혈증의 원인에 맞기 때문에 끈기있게 먹는 것이 좋아요.도움이 되는 음식이라도 체중 증가라든지 나쁘지 않다거나 현재 몸 상태에 맞지 않는 음식이 있을 수 있기 때문에 먹기로 한 음식을 선택할 때는 그 외 어떤 부분에서 도움이 되는지에 대해서도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예방하는 것으로 건강을 지키자! 나의 하나, 최근 부터라도 잘 실천해 봅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