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VIP쿠폰] 핫한 유행 게이다,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06:12

    변하지 않는 모험, 다시 시작하는 내용! RPG, 그 이상의 특별한 모험을 즐겨라!



    >


    >


    드래곤 네스트 M for kakao에 가샌지 벌써 2주일 한가지. 아직 Google유행 앱에서 흘러나오는 것을 생각하지 않은 게 이거다!드네를 신나게 즐기고 있기 때문인지 내가 다 뿌듯합니다:Dkk


    다들 드세요.거기서!다시 작성하는 드래곤 네스트 M스페셜 쿠폰, 1개만 드네 MVIP쿠폰의 받는 법!최근 바로 알리네요.<★



    >


    1. 구글 플레이로 VIP게이모쥬을 다운로드하고 있다.톡톡 사전 예약의 새로운 시작! VIP 게이머즈입니다. : D) VIP 게이머를 위한 특별한 혜택! VIP 쿠폰 제공입니다.다른 앱에서는 볼 수 없는 쿠폰이 많기 때문에 매우 편리한 앱이랍니다.단, 이 VIP쿠폰을 받으려면 등록 후 구글 결제내역 인증이 필요하나 DC언체인드, 드래곤네스트M, 글로리, 드래곤삼국지, 삼국지 블랙라벨, 진시황, 위그전장 날개 등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VIP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채팅톡 가입하시는 분들은 VIP 게이머스와 연동할 수 있으므로 추가 가입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


    2. 추천인 당분이 필요하고 회원 가입을 하세요.(앗, 혹시 회원가입이 붓다소리인가요?)VIP게ー마ー즈은 메일 하나만 있으면 쉽게 가입할 수 있는:)!)추천인을 적어 준 경우 위 보르 소지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별 ★다는 것을 지급될 수 있지만 추천인을 쓰거나 미션의 해결을 통한 레벨업을 하면 1수준 향상과 당 2000별 ★=2000원, 즉시 지원!해당 남짓 선물의 란에 구글 기프카나 조문, 오버 워치 CD키 같은 다양한 상품을 5~15Percent할인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어쨌든, 계속해서 G등급을 업데이트 해 주신 후, 드래곤네스트 M을 클릭! 바로 쿠폰을 발행해 주시고! 인게임에 복사하면 끝입니다.:D!


    >


    쿠폰 보상은 케이크 20개와 행운 선물 4개!유효 기간은 2018년 7월 311로아직 3개월이 나쁘지 않아 남아있을 정도로 넉넉한 분인 것 :) ++++ 이척소 좀! VIP쿠폰을 발급받으려면 조금? 조금?제한이 있습니다. T-T(울음)즉시<등급제>1단 3개월 동안 구글 결제 내역이 10만원 이상이면!VIP수준에서 곧바로 쿠폰을 발행 받으실 수 있습니다.(이전 VIP수준으로 바로 쿠폰발행:A!) 그러니까...


    농담이구요. 그럼 결제금액이 그 이하인 사람이나 무과금 사용자는 쿠폰을 전혀 살 수 없는건가?NO! 설마 제가 그런 앱을 추천할게요 ᄋ.

    먼저, G인증 업데이트에서 Google 결제내역 인증을 받으면 VIP 등급 외에도 골드, 실버 등급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위의 수준의 경우에는 그 수준에 맞는 미션 조건을 완수하며 기념 사진을 보내자!약 하루 정도 걸린 뒤, VIP쿠폰이 발급됩니다.(메인스토리 제외!) 미션은 어려울 것이다!! 라고 느끼시는 분들을 위해 추가설명을 하시면 보통 이 미션 조건은 해당 게임 입니다. 레벨업인데 레벨 요구 w?5~15레프까지 올리면 되고 견해보다 바로입니다 물론 게임 반죽기의 난이도마다 다릅니다.그래도 보통 5~15분 정도 플레이하면 다 달성했습니다음, 이정도면... 이미 게임니더를 플레이하고 계신 분이라면, 대게라면 바로 발행받을 수 있겠지요.


    >


    마지막으로!!추천인 당분이 필요를 쓰고 쿠폰과 함께 기프카, 조문 등을 구매할 수는 추가로 하나 00별 ★까지 가져가길 바랍니다!드래곤 네스트 M 하러 가죠 ヾ( ́∀`)노!!



    댓글

Designed by Tistory.